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가마로강정 후기

by endear_헹이 2020. 10. 21.

속초 만석 닭강정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한참을 끙끙대다가 다른 닭강정이라도 먹자 해서 ㅋ 오랜만에 가마로 강정을 주문했어요. 양념치킨이랑 다른 닭강정 무슨 차이가 있는지 아시나요? 그것은~ 바로바로 ㅋ 양념을 입힌 후 팬에 한번 볶아준다는 거래요 ㅎ 어쩐지~ㅎ 닭강정하면 특유의 그 단단함? 그런 식감이 있잖아요.

배달어플 찬스로 냅다 시켰어요. 

사이다는 작은걸로 추가 구입했어요.

매콤한 맛 + 달콤한 맛 이렇게 2가지로 주문했어요. 견과류 솔솔솔 뿌려져 있어요. 떡도 많이 넣어주셨네요.

요게? 달콤이었나...ㅋ 기억이 나질 않지만 오랜만에 닭강정 맛있어요~ㅎ 근데 조금 아쉬운 점은 너무 껍질 위주였어요 ㅜ 이럴 거면... 그냥 순살 양념치킨을 먹을걸 그랬나 봐요. 가족들이랑 다 같이 먹었는데 다들 살이 너무 없다며 아쉬워하셨거든요. 어느 지점인지는 말씀 안 드리겠지만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 걸까요??

가격 대비 양도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오랜만에 먹은 닭강정 생각보다 많이 아쉬워서 실망이에요. 다음번에는 그냥 양념치킨을 먹어야겠어요. 지금까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