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신설동/왕십리맛집_깔끔한 중식당 메이탄

by endear_헹이 2020. 10. 23.

오랜만에 중식당에 다녀왔어요. 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점심시간이라서 메이탄이라는 식당에서 먹었어요.

신설동 쪽에 위치한 매장인데 인터넷에는 메이탄_왕십리점으로 나오네요? 

입구에서 간단히 메뉴를 살펴보고 들어갔어요.

일반 중식당 보다는 요리 종류가 더 많은 식당이었어요. 셰프님이 요리대회에서 수상도 하셨네요? 저는 처음 오는 식당인데 유명한 곳이었나 봐요.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요리 종류가 특히 많아서 가족모임이나 회식도 많이 오실 거 같아요. 저희는 송이 덮밥, 차돌 짬뽕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알았는데 ㅜ 마라 관련 메뉴도 있었어요 제가 마라탕 진짜 좋아하는데 메뉴판에 없어서 몰랐지 뭐예요 ㅜ 흐엉 다음에 가게 된다며 마라 관련된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우선 식전 음식으로 샐러드랑 해산물 수프가 나왔어요. 아마도? 게살수프 같은데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ㅋ 맛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친구가 주문한 송이 덮밥이에요. 약간 새콤한 맛이 나서 제 입맛에는 조금 어려웠어요.

요것이 바로 차돌 짬뽕~ㅎ 칼칼한 국물에 차돌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저랑 애랑이는 고기 파라서 ㅋ 고기가 가득가득하면 신나서 잘 먹어요. 묵직한 고기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에도 좋을 것 같아요.

후식으로 망고 셔벗이 나왔어요. 한입 크기로 귀엽게 앙~ㅎ 후식 디저트까지 깔끔하게 잘 먹고 왔어요.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종종 모임 있을 때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