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이마트 트레이더스_BBQ 삼겹목살 세트 후기

by endear_헹이 2020. 10. 16.

지난 주말에 예랑이랑 집 근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 보러 다녀왔어요. 보통은 어플을 통해서 구입하고 배송을 시켰는데 오랜만에 외출을 할 겸 다녀왔어요.

BBQ 삼겹 목살 세트에요. 구운 마늘도 들어있고 가격도 엄~청 착한 22998원입니다. 이 가격에 이만큼의 고기가 들어있다니 엄청 푸짐하잖아요?? 이 맛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는 거 같아요. 목살 또는 삼겹살만 따로도 판매를 해요. 저는 두 가지 다 먹어보고 싶어서 세트 구성을 가져왔어요. 이번에 먹고 괜찮으면 다음번에도 한 번 더 살까 고민해 봐야겠어요.

약간 짭쪼름~해서 맥주 안주로 딱이기도 하고 저는 밥반찬으로 먹었어요. 짭짤하니까 다른 반찬 필요 없이 고기 파티를 해버렸죠ㅎ

훈제 바비큐 느낌으로 조리된 거라 요렇게 한입 크기로 잘라서 팬에 구워서 먹어도 되고 저는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덥혀서 먹었어요. 

마늘 껍질 다 발라주고 고추냉이랑 청양고추, 무쌈까지 꺼냈어요. 

고기는 와사비랑 먹는 취향이라 요거 빠지면 섭섭해요. 평소에 고추, 마늘, 양파 이런 야채들을 너무 좋아해서 집에 꼭 떨어트리지 않고 준비해놓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야무지게 꺼내 먹었네요.  요즘 혼밥러, 신혼부부 등 만읂분들 사이에서 반조리 식품이랑 이런 완제품이 인기 있잖아요? 재료 하나하나 사느것도 엄청 가격 부담되고 특히나 둘이 먹는 양이라서 재료가 많이 필요하지 않아서 홍당무 한 개를 사도 일주일 안에 소진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앞으로도 더 맛있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 제가 열심히 사 먹고 후기 남길게요 ㅋ  지금까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