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하겐다즈 미니컵 _녹차,바닐라,딸기

by endear_헹이 2020. 10. 20.

아이스크림은 역시 추울 때 먹어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오들 오들 몸이 떨려도 ㅋㅋ 아이스크림은 진리다!! 제가 진짜 포기 못하는 것 중에 하나가 아이스크림이에요 ㅜ 다이어트할 때 절대 절대 먹으면 아되는건데 이거 포기 못해서 다이어트 못해요 ㅋㅋ 오랜만에 노~멀한 맛에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편의점간 김에 하겐다즈 3종을 사 왔어요.

유튜브에 내고왕 ㅋ 광희 씨가 얼마전에 하겐다즈 업체와 내고한판 하고오셨는데 저는 그 전에 구입했던거라 가격 하나도 할인 못받았어요 ㅜ 광희씨 앞으로도 다양한 내고 팍팍!! 부탁드려요. 

저는 녹차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요. 그래서 제일 먼저 먹었죠 ㅎ

미니 사이즈라 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한입 크기예요. 하겐다즈 너무 비싸잖아요~ 쪼금만 더 가격을 내려주세요. 자주 사 먹을게요 ㅋ

무난한 바닐라 맛도 좋아해요. 순수한 맛을 즐기고 싶을 때 생각나더라고요. 하겐다즈에는 다양한 맛들이 많은데요. 최근에 마카다미아넛 맛을 먹었는데 견과류도 씹히고 고소한 맛이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브라우니 마키아토도 맛있다던데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딸기맛~ㅎ 냉동실에서 꺼내다 떨어트려서 ㅋ 뚜껑이 깨져버렸어요 ㅋㅋ 저희 동네 편의점에는 다양한 맛이 없어서 쫌 아쉬운데 알고 보니 매장에 들이는 맛은 사장님 취향에 따라 다르다고 하네요. 사장님~ 저도 새로운 맛이 궁금해요 다양한 맛으로 진열해주세요~ㅎ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