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독산] 반포식스_ 쌀국수

by endear_헹이 2020. 8. 27.

점심에 오랜만에 외식을 다녀왔어요. 회사 근처에 현대지식산업센터가 있는데 그쪽 건물에 식당이 많이 모여있어요. 

코로나 2단계 전 방문으로 거리두기가 심하지 않을 때였어요.

점심시간이라 주변 직장인 분들이 엄청 많이 오셔서 자석이 꽉 찰 정도였어요.

저희는 2인 세트메뉴를 먹었어요. 빠르게 주문해야 돼요 점심시간이 1시간이라 여유롭지 않아요 ㅜ

반포 식스는 베트남 쌀국수 식당이에요. 볶음밥, 월남쌈 등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주문하면 빠르게 음식이 나오는 거 같아요.

2인 세트 구성은 쌀국수 2개 + 월남쌈 + 음료 2잔이에요.

쌀국수 국물이 뜨끈하게 먹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왔어요.

숙주 한가득 넣고 취향에 따라 양파 절이도 넣으시면 좋아요 ㅎ

저는 양파는 따로 반찬처럼 먹고 숙주만 넣어 먹었어요.

월남쌈을 으음.... 별로예요.

너무 건조하게 말라있어서 먹기 불편했어요. 아무래도 점심시간이다 보니 미리 만들어놓으시고 판매하셔서

마른감이 있는 거 같아요.

판포 식스는 간이 진하게 돼있는 편이라서 제 입맛에는 짭짤했어요.

평소 싱겁게 먹는 스타일이라 그런지 너무 자극적이어서 ㅜ 남기고 왔네요.

주변에 더 맛있는 쌀 국숫집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