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앤티앤스 프레즐_옥수수 크림치즈 스틱

by endear_헹이 2020. 8. 28.

지난 7월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잠시 다녀왔어요. 마스크 꼭꼭 잘 쓰고 관람하기 위해서 시작 전에 간단히 먹을 간식을 샀어요. 앤티앤스 프레즐~ㅎ 제가 진짜 좋아하는 프레즐인데요 이번에 옥수수 크림치즈맛이 새로 출시됐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기회만 보고 있었는데 입구에서 딱!! 팔더라고요~ㅎ 이때다 싶어 하나 사서 맛봤어요.

약간의 대기줄이 있지만 차분하게 순서를 기다려서 주문했어요 ㅎ 시나몬 팍팍 뿌려진 프레즐 엄청 좋아하는 뎁 새로운 메뉴가 나왔으니까~ 안 먹어 볼 수 없잖아요~ㅎ

지난번에 집 가는 길에 사 먹으려고 갔더니 벌써 품절...ㅜ 늦은 시간이라 역시 다 팔리고 없어서 못 먹었는데 이번엔 다행히 맛볼 수 있었어요 ㅎ

벌써 20주년이나 된 거니?? ㅋ 몰랐네 총총총 봉지 하나 들고 영화관으로 가볼게요~ㅎ

6개... 더 사고 싶었지만 ㅜ 영화 시작 전에 냉큼 먹어야 했기 때문에 참았고 끝나고 밥도 먹으러 갈 거라 맛만 봐야 했어요 ㅎ 노란색이 보이는 뎁 요건 크림인 것인가~ 옥수수 알갱이인 것인가~ㅎ

크힛 ㅎ 드디어 좌석에 도착~ㅎ 예랑이랑 하나하나~ 나눠먹었어요 ㅎ

따끈따끈하고 옥수수의 단짠?? 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알갱이도 콕콕 씹히는 맛이 좋아요 ㅎ

표면에는 바삭한 크런키 한 뭐시깽이들이 붙어있어서 식감을 더 좋게 하더라고요 ㅎ 바삭 쫀득~ㅎ 뭐야이겅~ㅎ

다음에는 맘 놓고 여러 개 사 먹어야겠어요 ㅎ 원래라면 극장에 콜라랑 팝콘을 들고 와서 먹어야 하지만 ㅜ 어쩔 수 없죠 요렇게 프레즐로 간단히 입만 달래고 관람했어요 일부러 음료도 안 사고 해서 마스크 딱!! 쓰고 안전하게 잘 보고 왔답니다. 그날 봤던 영화는 연산호 감독님이 제작하신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반도!! 좀비 영화였어요 부산행 후속작으로 나온 영화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실망 ㅜ 그렇게 멋지게 봤던 부산행까지 미워 질정도로 실망이 컸어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까 다른 분들은 재미있게 보셨을 수도 있어요 ㅎ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