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골라먹는 짱닭치킨_쓰리치킨

by endear_헹이 2020. 9. 2.

요즘 배달음식을 진짜 많이 먹고 있는 거 같아요. 최근에 맛있어서 여러 번 시켜먹은 치킨을 보여드릴게요. 골라먹는 짱닭 치킨이라고 있는데 기본 구성이 알차고 가성비도 있어서 좋아요.

순살 치킨으로 3가지 맛을 고를수있는 쓰리 치킨입니다. 왼쪽부터 불닭(겁나 매움), 고추 마요, 크리스피 이렇게 3가지 맛이에요. 처음에 주문했을 때는 포 치킨이라고 떡볶이도 포함된 메뉴가 있는데요. 생각보다 떡볶이 맛이 입에 안 맞아서 그 뒤로는 치킨만 주문하고 있어요. 양념이 쫌만더 매콤 달콤했다면 자주 먹을꺼 같은데 약간 싱거운 맛이었어요.

제가 살짝 맵찔이긴하지만 그래도 매운 음식 먹는 걸 좋아해요. 요 붉달은 진짜 진짜 불닭볶음면처럼 엄청 매워요. 그래서 치밥하기 딱!! 좋은 치킨이에요. 순살인데 겉바속촉이라 자주 시켜먹게 됐어요. 원래 순살 시키면 퍽퍽한 살들이 오거나 촉촉하지 않고 말라서 배달오는 치킨들이 많은데 제가 주문한 외대점은 속도 촉촉하더라고요.

청양고추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진짜 완전 추천드려요. 제가 짱닭에서 주문할 때 빠지지 않는 메뉴가 바로 고추 마요거든요.

제가 또 숙주를 진짜 좋아해서 치킨 먹을 때도 같이 먹어요. 끓는 물에 숙주를 살짝 데쳐서 샐러드처럼 같이 먹으면 아삭아삭 식감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요렇게 고추 마요 소스 듬뿍 발라 숙주 올리고 치킨 올리고 고추 올려서 마지막에 겨자 쪼금 올려 먹기~ㅎ 어류는 고추냉이 육류는 겨자가 잘 어울리거든요. 근데 진짜 꿀 조합 마요네즈랑 고추냉이도 잘 어울리지만 겨자도 너무 잘 어울려요. 

크리스피는 같이 온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바삭함이 더 극대화되는 느낌?  ㅋㅋ

소스가 버무려져서 오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찍먹도 맛있잖아요. 탕수육 먹을 때 부먹 찍먹 갈리듯이 치킨도 가끔은 소스로 갈리게 되는 거 같아요.

정신없이 폭풍 흡입했어요. 메뉴를 보니까 겨자 파닭, 깻잎 간장, 스프라이프 양념 등 진짜 새로운 메뉴가 많던데 나중에 하나씩 도전해봐야겠어요 ㅎ 배달할 때 정보 보니까 얼리지 않은 생닭을 사용하신다고 적혀있던데 그래서인지 치킨이 촉촉하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