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청량리/분식] 미주상가 _ 매콤달콤 떡볶이

by endear_헹이 2020. 8. 26.

미주상가 쪽에 예전부터 있던

매콤달콤이란 분식집이 있어요.

예전에 사장님이 하셨던 가게를 현재는 아드님이 운영을 하고 계신데요.

어릴 때부터 자주 사 먹던 곳이라 그런지

저는 엽떡보다는 매콤달콤이 더 맛있는 떡볶이 같아요 ㅎ

김떡순~ㅎ

김밥 + 떡볶이 + 순대

가족들이랑 같이 먹을꺼라 골고루 사 왔어요.

참고로 음료는 

이디야의 밥 대신 라이스 쉐이크예요.

달달한 미숫가루 맛에 작을 떡 알갱이가 살짝살짝 씹히는 쉐이크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료라 가끔 생각날 때 사 먹고 있어요.

오늘은 어쩌다 보니 ㅋㅋ 같이 먹었네요

나름 조합이 좋았어요 ㅎ

짜잔~ㅎ

포장을 풀었더니 더 이상 못 기다리고 바로 폭풍 흡입했어요.

직장이 조금 먼 편이라서

일찍 퇴근을 해도 집에 오면 8시가 넘는 날이 많거든요 ㅜ

점심 먹고 여태 안 먹었으니 배가 고플만하죠 

매콤 달콤 떡볶이는

튀김만두랑 삶은 달걀이 빠질 수 없겠죠?

추가로 주문해서 같이 가져왔어요.

만두를 국물에 푹푹 적셔서 먹으면 또 그렇게 맛있잖아요.

떡볶이에 만두 빠지면 섭섭하다 정말 ㅎ

쫀득쫀득한 떡 골라먹고 국물에 삻은달걀 으깨서

떠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ㅎ

가게 이름답게 매콤 달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김밥은 치즈김밥으로~ㅎ

일반 김밥도 맛있지만 참지나 치즈가 들어가 줘야~ㅎ

더 맛있죠 ㅎ 그냥 김밥낭 먹어도 맛있지만

옆에 떡볶이가 있으니까 이것도 국물에 콕콕 찍어 먹어요.

어쩜 이리 이쁘게도 생겼니 김밥아~ㅎ

마지막으로 순대.

순대는 내장도 같이 먹긴 하는데

오늘따라 순대만 먹고 싶어서 요렇게 주문했어요.

소금에 콕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순수하게 순대 본연의 맛만 즐기는 걸 좋아해요.

우와~ㅎ 이렇게 종류별대로 골고루 먹으면

금방 배가 불러와요 ㅎ

떡볶이는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맛있지만

집에 오는 길에 사 와서 먹는 것도 맛있는 거 같아요.

주변에 지나가시는 길이라면 꼭 먹어보세요~ㅎ

 

*제 돈 주고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