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베스킨라빈스31_패밀리 (5가지맛)

by endear_헹이 2020. 7. 28.

날씨가 많이 더워요~ 장마라서 습하고 꿉꿉하기까지 하니까

더 많이 더운 거 같아요 ㅜ

이럴 때는 기분 전환도 하고~ 더위도 날릴 겸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하잖아요 ㅋㅋ

주변에서 너 정말 다이어트 하는거 맞냐며 ㅋㅋ 본인보다 더 잘 먹고 있는 거 같다고

놀리는 친구들이있는데요 ㅋㅋ 맞아요~

저 진짜 왜이렇게 잘 먹는 걸까요? ㅋ 살 빼야 드레스 이쁘게 입는데...

정신 차리자~!! 마지막 아이스크림이닷!! 하고 

배스킨라빈스 31에서 패밀리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ㅋㅋ

매장에서 구입해도 되지만 요즘은 워낙 배달이 잘되잖아요?

집에서 편하게 어플 하나로 배달 꼬우!! 할머니께서 보시더니 세상 많이 좋아졌다며

아이스크림도 배달해준다고 신기해하시더라고요 ㅋ

드디어 아이스크림 배달 완료~ㅎ 

어플 예상시간보다 일찍오셔서 평소보다 2배는 더 반가웠던 거 같아요 

오예 오예~ㅎ

드라이아이스도 꼼꼼하게 잘 넣어주셨더라고요.

감사합니다~ㅎ 빠른 배달로 가져다 주신 배달 직원분께도 감사드려요~ㅎ

비닐 포장지를 뚫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향이 나고 있어요 ㅋㅋ

참견쟁이 저희 집 막내딸 코가 보이시나요?

벌름 벌름 ㅋㅋ 달달한 향에 이끌려 오더라고요 ㅎ

미안해~ 너는 못 먹는 거양~ㅎ 대신 언니가 많이 먹을게 ㅋㅋ

뚜껑에 달라붙은 아이스크림마저 너무 소중해서

싹쌀 긁어먹어야 돼요 ㅋㅋ

5가지 맛이 보이시나요?

저는 크리미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종류를 좋아해요 ㅎ

식구들 취향이 가지 각색이라 조합하기 어렵지만 

이번에는 특별히 저랑 엄마만의 입맛대로 골라 넣었어요.

사실 집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사람은 저랑 엄마뿐이거든요 ㅋㅋ

둘이서 패밀리 한통쯤이야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이지만

내일을 위해서 아껴놓기도 해야 하고 한 번에 다 먹어버리면 

당 과다 섭취가 올까 봐 ㅋㅋ 참았어요

그럼~ ㅎ 제가 주문한 맛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신메뉴가 많이 나왔지만 베라만큼은 새로운 맛 도전보다는 제가 좋아하는 맛들을 고집하게 되더라고요

첫 번째는 초코 나무숲입니다.

이름 그대로 진~한 녹차와 달달한 초콜릿의 만남이에요.

쌉싸름한 녹차맛을 달콤한 초콜릿이 감싸줘서 맛있더라고요.

평소 녹차 덕후로서 요건 필수예요 ㅎ

두 번째 초코 아몬드 봉봉

아몬드 봉봉 싫어하는 사람도 있던가요??

이건 진짜 만인에 아이스크림 아닌가요?ㅎ

달달한 초코 사이에 아몬드가 오도독 씹히는 맛이 뭔가 ㅋㅋ

너무 단거만 먹어서 죄책감이 들 때쯤 아몬드 한알로 건강식 먹은 척할 수 있는 그런 맛? ㅋㅋ

평소에 견과류가 입에 껄끄럽게 남는 게 싫어서 잘 안 먹는데 이렇게 

디저트로 먹으면 또 잘 먹게 되더라고요 ㅎ

세 번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치즈케이크 좋아하는 사람은 베라에서 꼭!! 먹는다는 메뉴 2가지가 있잖아요.

하나는 초코랑 딸기가 들어있는 사랑에 빠진 딸기랑

바로 블루베리랑 딸기가 만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니겠어요 ~ㅎ

저는 사랑에 빠진 딸기를 더 좋아하는데 오늘 고른 맛들이 초코가 많아서

새콤한 치즈케이크 같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주문했어요 ㅎ

크음!! 이건 진짜~ 두 번 먹어야 돼요~ㅎ 너무 맛있어요 ㅎ

네 번째 슈팅스타

슈팅스타 톡톡 터지는 팝 캔디가 들어있는 깔끔한 맛의 아이스크림이에요.

요건 저희 엄마 취향~ㅎ 전 노놉 ㅋㅋ

평소 사탕이랑 젤리를 안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에 들어있어도 싫더라고요.

이번에 새롭게 베라 모델이 된 방탄소년단 ㅎ BTS 멤버 중 슈가 씨도~ㅎ

슈팅스타를 좋아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ㅎ

깔끔한 걸 좋아하는 입맛이라서 베라 메뉴중 가장 입에 맞는 거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ㅎ

다른 멤버들은 어떤 맛을 좋아하시는지 너무 궁금해요 ㅎ

두구두구두구~

마지막 다섯 번째 뉴욕 치즈케이크입니다.

치즈케이크의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이에요 ㅎ

오늘 메뉴가 뭔가 비슷비슷한 맛들이죠? ㅋ

사실 쫀떡궁합을 좋아하는데 고건 품절인지 안 왔더라고요 ㅜ

할미 입맛이라 인절미, 흑임자 이런 거 너무 좋아하거든요~ㅎ

처음 쫀떡 궁합 나왔을 때 진짜 ㅋㅋ 손뼉 치며 좋아했어요 ㅋㅋ

크히히힛 ㅋㅋ 

여러분도 더운 여름 시원한 디저트 드시면서 더위도 식히시길 바라요~ㅎ

 

지금까지~ㅎ

제 돈으로 사 먹은 디저트 후기였습니다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