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첩장] 봄카드 _ 샘플 10가지

by endear_헹이 2020. 8. 18.

저희의 결혼식을 소개하는 가장  첫 번째가 바로 청첩장이 아닐까 생각해요.

그만큼 받는 분들께 전달되는 이미자와 잘 맞는 걸 찾고 싶었어요.

 

봄카드에서 샘플 10종류를 선택해서 무료 배송을 받아봤어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보던 제품이

실제로 받아보면 다를 수 있어서

고심 끝에 골라봤어요.

요렇게 상자에 깔끔하게 담겨서 배송이 왔네요.

두근두근~ㅎ 너무 기대돼요.

깔끔한 포장으로 한 겹 더 기대감이 올라갔어요.

이건 제가 요청한 샘플은 아니지만

봄카드에서 따로 보내주셨어요. 드라이플라워를 이용한 청첩장이에요.

예쁜 꽃과 함께 받는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위로 펼칠 수 있는 종이로 구성되어 있네요.

포장 케이스도 남다르고 깔끔해서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그만큼 일반 청첩장보다는 금액이 높은 편이었어요.

봄카드에서는 구입금액에 따른 차등 무료 혜택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최소의 금액으로 구입했지만

무료 식전영상제작과 모바일 청첩장 제작, 컬러 봉토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았어요.

7월에 구입했는데 지금 8월도 크게 차이 없이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시는 것 같았어요.

꼭 구입 전에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그럼 지급부터 제가 신청한 청첩장 샘플을 보여드릴게요.

그중에서 베스트 3가지만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_골드 핑크 (청첩장 선택 제품)

핑크 핑크한 청첩장이에요.

제가 받은 샘플 중에서 가장 만음에 들었어요.

저희가 워낙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 거 같아요.

첫 장에 핑크 날짜는 예식날에 맞춰 변경을 해주시는데

어떤 숫자가 들어가도 다 이쁜 거 같아요.

 

두 번째_아로마

은은한 꽃으로 디자인되어있어서

차분한 느낌이 연출되는 거 같아요.

신부님과 신랑님의 부드럽고 차분한 이미지가 잘 녹아들어 간 청첩장이에요.

 

세 번째_one fine day

이번에 디자인이 리뉴얼되어 새로 출시됐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골랐던 골드 핑크와 같은 디자인인데

초록 초록 푸르른 느낌이 더 강렬하죠?

새롭게 두 사람이 시작하는 의미가 담겨있게 푸르른 색상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것 외에도 정말 다양한고 이쁜 디자인이 많았어요.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볼 수 있어서

예랑님 예신님 마음에 모두 흡족한 청첩장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요렇게 제가 받은 청첩장 샘플들이에요.

이 중에서 이름이 궁금하신제품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말씀드릴게요.

봉투 색상은 이렇게 3가지인 거 같아요.

저희는 핑크 골드에 알맞게 핑크 봉투 겟겟 ㅎ

식권이랑 스티커도 보내주셨어요.

저희는 예식장에서 식권을 따로 준비해주셔서 구입은 안 했어요.

어린이 식권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혼] 이케아 _ 쓰레기통  (16) 2020.08.21
[신혼] 이케아 빨래 바구니  (26) 2020.08.20
[신혼 전자]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32) 2020.08.19
홍감자_노란속 포근한 식감  (25) 2020.08.11
테팔_핸드 블랜더 (HB873AKR)  (32) 2020.07.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