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테팔_핸드 블랜더 (HB873AKR)

by endear_헹이 2020. 7. 30.

집에서 사용하던 핸드 믹서기가 고장이 났어요.

새로 구입을 하려고 인터넷을 폭풍 검색한 결과

테팔 핸드 블랜더를 구입하게 됐습니다.

여러 브랜드의 제품이 후보에 올랐지만 그래도 뭔가 인식에

테팔? 어? 그거 좋은 건데?? 이런 단순하고도 깔끔한 발상에서 ㅋ

구입을 하게 됐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영등포 롯데 백화점에 방문했을 때 우연히 보게 된 제품이에요.

인터넷이 아닌 실물을 보고 난 후라 더 믿음이 갔던거 같아요

 

구입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가장 저렴한 쇼핑몰에서 구입했어요.

HB873AKR 제품으로 프랑스 제조 제품이에요.

요즘은 중국산이 대부분이라 일부러 프랑스 제조품으로 구입했어요.

사진 찍는다니까 오늘도 어김없이

참견쟁이 공주님이 등장하셨어요 ㅎ 

호기심쟁이라 제가 뭘 하면 꼭 구경 오더라고요 ㅎ

언박싱 시작해 볼까요~ㅎ

박스를 오픈하면 이렇게 바로 믹서기가 보여요.

믹서리랑, 계량컵, 거품기까지 골고루 구성되어있네요.

통 안쪽에 보면 칼날이 들어있어요 ㅎ

다른 용기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재료를 다질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계량도 표시되어 있어서 양 조절도 편한 것 같아요.

 

바닥 쪽에도 커버가 있어서 믹서기 통이 밀리는 걸 방지해주는 거 같아요.

이런 안전장치 너무 마음에 들어요.

조작 방법도 쉽게 버튼은 딱 2개만 있네요 ㅎ

새 제품이라 칼날에 엄청 날이 서있어요.

저 언박싱 하다가 손 비었어요 ㅜ

여러분도 조심조심해서 사용하세요 ㅎ

거품기는 아래에 있는 검튼 툴에 끼워서 사용해야 돼요 ㅎ

적절한 가격에 다양한 구성품이 들어있어서

실속 있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제 돈 주고 구입한 핸드 믹서기 후기였습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혼] 이케아 _ 쓰레기통  (16) 2020.08.21
[신혼] 이케아 빨래 바구니  (26) 2020.08.20
[신혼 전자]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32) 2020.08.19
[청첩장] 봄카드 _ 샘플 10가지  (28) 2020.08.18
홍감자_노란속 포근한 식감  (25) 2020.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