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GS편의점] BTS 콜드브루

by endear_헹이 2020. 8. 31.

편의점에서 아메리카노를 사 왔어요 ㅎ 평소 BTS 팬이라서 아무래도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하고 있는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에 손이 저절로 가네요ㅎ 제가 구입 당시에는 2+1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냉큼 사 왔어요.

꺄아~ 지민~ㅎ 방탄 멤버들은 다 멋지고 이쁘지만 그중에서 저는 쥐민쒸~ㅎ 가 제일 좋아요 ㅎ

어쩜 이렇게 사진도 이쁠까나~ㅎ 오호호 나이 30 넘어서 어릴 때도 안 하던 덕질을 할 줄이야 ㅋㅋ

콜드 브루 아라비카 원두를 블랜딩 했다네요 ㅎ 저 사실 커피 맛을 잘 몰라요 ㅎ 아메리카노를 마시기 시작한 것도 이제 1년쯤 됐을까요? 그전까지는 커피가 써서 못 마시는 1인이었는데 어느새인가 커피 없이 못 사는 사람이 되어버렸어요ㅎ

다이어트 중이라 낮은 칼로리만 봐도 뭔가 위로가 되는 느낌 ㅋㅋ  그냥 먹어도 이건 살 안 쪄~ㅎ 오호호

까만 뚜껑으로 되어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케이스에는 멤버들의 사진이 붙어있어요. 아메리카노 말고 라테도 있는 거 같은데 저는 고건 또 안 마셔서 패스 ㅎ

커피 향이 은은하게~ㅎ 너무 좋은데요 ㅎ 맛은 살짝 중간 정도의 산미가 있어요. 제가 평소 산미 있는 커피를 싫어하는데 이건 그렇게 싫을 정도의 진한 산미는 아니라서 마실수 있었어요. 끝 맛이 오래가는 은은한 향기의 커피는 아니지만 나름 깔끔한 맛이었어요.

일하다 지쳐서 커피 사러 다녀왔는데 ㅎ 뜻하지 않게 BTS에게 위로받았네요 ㅋ 히히히 ㅎ

지금 JTBC에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BTS _ IN THE SOOP 이 방영되고 있어요ㅎ 열심히 본방 사수하며 보고 있답니다~ㅎ 요렇게 일상에서 소소한 위로도 받고 나름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있어서 요즘 저희 최애인 BTS 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 편의점 _ 흑임자 빙수 (실망)  (13) 2020.09.03
[엄마농작물] 우리집 짭짤이 토마토  (27) 2020.09.01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31) 2020.08.29
[신혼/주방] 도르코 주방칼  (12) 2020.08.23
다이어트운동 _ 튜빙밴드  (10) 2020.08.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