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다노샵_다이어트 떡볶이

by endear_헹이 2020. 8. 10.

다이어트 하면 떡볶이가 제일 먹고싶잖아요.

하지만 제일~ 피해야 하는음식이라고 해서 더더 먹고싶은거 같아요.

최근 다노에서  새롭게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해서 구입해봤어요.

 

5개 묶음 구입시 할인한다고 해서 대량구입 ㅋㅋ

당료 0g, 고 식이섬유, 저지방으로 1컵당 300칼로리에요.

일반 떡볶이 1인분보다 확실히 칼로리가 낮아요.

먹는 방법도 간단해요.

떡과 가루 소스를 넣고 표시 선까지 물을부어 전자렌지에 2~3분 정도 돌려주면 완성~ㅎ

떡볶이는 한입  크기로 아담한 사이즈에요.

저는 매콤한 맛만 구입했는데

짜장 떡볶이 맛도 있어요. 취향에 따라 구입하시면 될것 같아요.

라면스프처럼 가루랑 건 야채가 들어있어요.

컵에 떡과 스프를넣고 물을 부어줍니다 ㅎ

표시선이 보이시죠? 저기까지만 물을 넣으시면 되요.

전자렌지에서 나온 떡볶이 ㅋㅋ

다이어트  할때 먹는거라 1인분 치고는 양이많이 적어요 ㅜ

그릇에 옮겨 담았지만 ㅋ 여전히 양은 작아...

소식해야 다이어트 성공하죠 ㅜ 

눈물나지만 참고 먹어야해요 ㅎ

작은 포크로 콕 찍어 한입~ㅎ

으음... 저는 떡볶이를 달달하고 매운맛으로 먹는 사람인지라

당도가 0g이라 그런지 진짜 단맛 하나없이

맵기만 하더라구요.

솔직히 이건 제 입맛에 안맞았어요.

언니한테도 줘봤지만 ㅋㅋ 자기도 별로 라고 하네요.

아쉽지만 추가 구입은 안할것 같아요.

 

* 내 돈 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