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청량리 롯데백화점_코코이찌방야(카레)

by endear_헹이 2020. 8. 5.

오늘은 지난번 친구와 방문했던 식당을 소개할까 해요.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서 점심을 함께 먹었어요.

귀여운 꼬마 아가씨 조카도 함께 만나는  자리라서

다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사 종류가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카레집으로 가게 됐어요.

청량리 롯데백화점 3층에 위치한 코코이찌방야입니다.

 

**지난 2020.07월에 방문했습니다.**

 

코코이찌방야 카레 전문점입니다.

친구가 롯데백화점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하는 김에

같이 식사를 하게 됐어요.

오랜만에 가는 식당이라서 저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예전에는 자주 방문했는데 최근에는 못 갔었거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9시 30분 까지,

마지막 주문 시간은 9시였어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방문 당시 코코 푸드트럭 한정판 블록 판매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순간... 흔들렸지만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라서 패스했네요 ㅋㅋ

하지만 파라솔이랑 자전거까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가격만  저렴했으면 냉큼 샀을 것 같지만 아쉽네요 

첫 번째 메뉴

알새우 비프 샤브 MIX + 하프 카라아게 보통맛이에요.

코코이찌방야는 밥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은 거 같아요.

저는 200g으로 주문했어요.

하지만 일부 메뉴는 변경 불가합니다.

간단한 미니 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야채도 먹을 수 있어요.

 

두 번째 메뉴

해물크림카레우동 + 하프 왕새우튀김+콜라 1인 세트 메뉴입니다.

친구가 먹은 해산물 카레우동이에요.

우동에 밥까지 나와서 양이 많았어요ㅎ

 

세 번째 메뉴

별멘치키즈 순한 맛입니다.

카프리썬 음료와 함께 귀여운 뽀로로 식판에 음식이 나왔어요.

옥수수콘 ㅋㅋ 이건 샐러드도 아니고 저렇게 통조림을 덜어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감자튀김이랑 미니 돈 까스등 꼬마 친구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함께 나와서 

잘 먹었어요.

 

키즈 메뉴 구성이 조금은 어설퍼서 아쉬웠지만

카레는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ㅎ

 

다음 방문 때는 다른 치즈 메뉴를 시켜야 하나? 하는 고민이 생겼네요 ㅋㅋ

'맛집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맥_꼬깔콘 & 테라  (16) 2020.08.07
해피오더_던킨도넛  (28) 2020.08.06
청량리 롯데백화점_빌리엔젤(디저트)  (18) 2020.08.04
미니수박_애플 수박  (35) 2020.08.03
프롬하츠 커피 앤 베이커리 방문후기.  (29) 2020.07.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