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청량리 롯데백화점_빌리엔젤(디저트)

by endear_헹이 2020. 8. 4.

지난 주말에 친구랑 집 근처 롯데백화점에서 커피 한잔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비가 와서 야외에서 만나기 힘들다 보니 실내에서 만나게 됬어요.

빌리엔젤은 여러 지역에 체인점이 있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카페일 것 같아요.

청량리 롯데백화점 지하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청량리 롯데백화점은 지하철 1호선 쳥량리역이랑 연결이 되어있고

중앙선, 버스 등 다양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 편한 위치에 있어요.

접근성 진짜 최고예요.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안쪽에는 오픈 치킨은 아니지만 유리 너머로 디저트를 만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음료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원래 빌리엔젤 하면 디저트 카페잖아요?

케이크 종류가 많아서 제가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죠ㅋㅋ

보이시나요?

쇼룸 가득 케이크가 종류별대로 다양하게 있어요.

마카롱도 있어서 골고루 취향 것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제가 원래 당근케이크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밥을 많이 먹고 왔던 날이라서 아쉽지만 커피만 마시기로 했어요 ㅜ

예쁜 꽃그림을 보면서 잠시 대기하고 있으니까

커피가 바로 나오더라고요.

역시 시원~하게 얼음이 듬뿍 들어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식후엔 딱이죠 ㅎ

평소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워낙 날이 덥고 습해서

시원하게 마시고 싶었어요.

디저트를 먹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지만

친구와의 수다는 오랜만에 너무 재미있었어요.

청량리 롯데백화점에는 다양한 식당들이랑 디저트류 카페도 있으니까

가까이에 계신  분들은 실내 데이트하실 때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집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피오더_던킨도넛  (28) 2020.08.06
청량리 롯데백화점_코코이찌방야(카레)  (12) 2020.08.05
미니수박_애플 수박  (35) 2020.08.03
프롬하츠 커피 앤 베이커리 방문후기.  (29) 2020.07.31
굽네_고추바사삭 치킨  (26) 2020.07.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