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상봉역 뷔페 쿠우쿠우 바베큐 맛있네!

by endear_헹이 2022. 11. 17.

 

다양한 뷔페 브랜드가 많지만

상봉역은 역시 쿠우쿠우 아니겠어요?ㅎ

 

금요일 방문이라 웨이팅 30분 하고 입장했어요.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0월 말쯤 방문이었는데 11월은 메뉴가 달라졌을지 모르겠네요 ㅎ

 

 
 

시작은 역시 초밥과 롤이죠!!ㅎ

금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엄청 많아서 정신이 없었지만 ㅜ

다행이 저희쪽 테이블은 룸쪽에 위치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ㅎ

 

치즈 이불을 잔뜩 싸매고 있는 영롱한 이모습 ㅋㅋ

두툼한 문어 초밥 안먹을수 없잖아요~ㅎ

 

묵은지 너무 좋아해서 가져왔는뎁!!

이건 쫌 비리더라구요 ㅜ 에라잇!!

 

 

어썸 크림치즈 참치유부/ 어썸 고기초밥은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한 초밥이래요.

참치유부는 일반 초밥이랑 똑같은 맛이라 다른점을 모르겠어요 ㅎ

어썸 고기초밥은 고기대신 언리미트 슬라이스라서 식감은 얇은 전병같더라구요.

 

채식메뉴들이 점점 다양해지네요 ㅎ

 

 

한접시 가득!! 잘 담아오신 그대 ㅋ

나보다 왜 더 잘 담는 거냐고~ 조신한 너란 남자 ㅎ

 

 

특히나 이날 쿠우쿠는

바베큐 라인이 진짜 일품이었어요. ㅎ

어떻게 초밥뷔페에서 고기가 더 맛있냐구요~ㅎ

 

육식러버인 저는 고기만 몇번째 가져온지 모르겠네요 ㅋㅋ

명란 크림파스타가 너무 맛있었어요.ㅎ

가을 건강밥상라인이 다~ 맛있던데

특히나 요!! 명란 크림파스타는 꼭 드셔보셔요.

 

.

마무리는 역시 아이스크림에 과일빙수!!

그대의 취향에 맞춰 팥과 연유 듬뿍올려 달달함의 극치를

맛보고 마무리 했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