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대부도] 큰마당풍천 민물장어 후기

by endear_헹이 2020. 11. 28.

시댁 가족들과 함께

신랑과 시동생 생일을 축하해주려고

가족 외식을 하고 왔어요.

가족들의 오랜 단골집인

대부도 큰 마당 풍천 민물장어집에 다녀왔어요 ㅎ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이라 매장에

손님이 몇 팀 없었어요.

가게가 큰 만큼 좌석 배치도 널찍해서

요즘 시국에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앞쪽 테이블엔 손님들이 계셔서

뒤쪽 빈자리 위주로 사진을 찍었어요 ㅎ

기본찬이 나왔어요.

모두 셀프바에서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기다리던 장어 등장~ㅎ

두툼한 살이 어찌나 튼실해 보이던지 ㅋ

두말할 것도 없이 바로~ㅎ

불판 위로 직행~ㅎ

앞뒤로 노릇노릇 잘도 익어가는구나~ㅎ

역시 장어는 구워 먹을 때가 가장 맛있는 거 같아요.

장어가 큰 편이라 이렇게 잘라도

입안 가득한 거 있죠?

신랑이랑 도련님이 구워주시는 덕분에

저는 그냥 앉아서 먹기만 했어요 ㅋ

오오오예~ㅎ 드디어 다 익었네요 ㅎ

장어는 찬 성분이라

생강절임이랑 꼭 같이 먹어줘야

 배탈이 나지 않아요 ㅎ

깻잎 위에 장어 하나 올리고~ㅎ

생각이랑 장어소스 콕 찍어 한쌈~ㅎ

저희 셋은 추가로 1킬로 더 먹었어요 ㅋ

이날은 제가 신랑보다 더 많이 먹은 거 같아요 ㅎ

바지락 칼국수 주문했어요.

칼칼하게 청양고추 썰어 넣고 먹으면

국물이 시원해요.

쫄깃한 면발 덕분에 더 맛있게 먹었어요.

시부모님이 저희 친정식구들께 드리라며

따로 포장도 해주셨어요.

꺄아~ㅎ 감사합니다~ㅎ

배불리 먹고 즐거운 식사였어요ㅎ

후식으로는 아버님이 말씀하셨던

대부 옥수수찐빵 사러 달려갔어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