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푸짐하고 신선한 신설동 조개찜 조조상회

by endear_헹이 2022. 11. 17.

 

날씨가 본격적으로 쌀쌀해진 요즘!!

뜨끈한 국물이 간절해지네요 ㅎ

 

지난번 친구들과 다녀온 조조상회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조조상회 :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15 1층 중앙호

 

 

푸짐하게 가득담긴거 보이시나요?ㅎ

키조개, 전복, 가리비, 새우, 오징어, 홍합 등 다양한 종류로 가득 가득!!

 

키조개는 콘치즈로 주셔서 더 맛있다는거!!

 

조개찜 (대) _58,000

 

큼직한 조개위주로 있어서 국물맛도 더 시원하고

특히나 자잘한 조개가 없어서 해감이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ㅎ

 

칼칼한 국물이 좋으신 분들은 청양고추 말씀하셔서 넣으시면

국물맛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ㅎ

 

열심히 먹느라 ㅋ

칼국수 사리 추가한 사진이 없네요 ㅎ

칼국수는 따로 익혀서 넣어주시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가 없이 바로!

먹으면 되서 너무 편했어요.ㅎ

 

2차 횟집가서

연어,광어에 소주 한잔~ㅎ

 

3차 할맥가서

시원하게 얼맥으로 마무리했어요.ㅎ

 

흐아!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 언제 또보려나~

벌써 보고싶어지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