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별내_신나는 바다횟집 배달후기

by endear_헹이 2020. 11. 19.

친구 집에 놀러 갔다가

집 근처 괜찮은 횟집이 있다고 해서 배달 주문해봤어요

저희는 현금결제 5만 원 이상으로 낙지 서비스에

리뷰 이벤트 참여까지 해서 회무침도

받게 되었어요.

모둠회 대자 주문했어요 ㅎ

여자 3명이서 먹기 충분한 양이죠?

곁들이찬으로 김치전, 생선가스, 달걀찜까지~

구성이 너무 알찬 거 아닌가요? ㅎ

회 배달 주문하면 보통 간단한 야채만 오는데

이렇게 알차게 오다니 ㅋㅋ

감사합니다~ㅎ

연어, 우럭, 전어 그리고 저 빨간 살의

생선은 뭔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ㅋ

현금 결제하고 서비스로 받은 낙지예요.

어찌나 신선하던지 꼬들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저희 셋다 산 낙지 너무 좋아해서 완전 소리 질렀죠 ㅋ

리뷰 작성 이벤트로 받은 회무침

서비스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회도 많이 들어있고

특히나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한 김치전 빠지면 섭섭하죠 ㅎ

꽁치도 야무지게 펴 발라 먹었어요 ㅎ

생선가스도 식기 전에 배달돼서

따뜻하게 잘 먹었어요.

친구가 추천할만하더라고요.

역시 회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ㅋ

육아로 고생했던 친구가 수유가 끝나서

먹을 수 있는 회 파티 ㅋ 너무 즐거웠어요

지금까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