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산지로드] 김치쇼핑몰에서 맛있는김치 주문

by endear_헹이 2022. 11. 18.

 

요즘 김장철이라 주부님들이 많이 바쁘시죠?ㅎ

저는 새댁이라 아직 김치를 담구질 못해서 엄마찬스!! 중이에요.ㅎ

 

올 해는 친정 엄마의 손을 덜어드리려고 김치쇼핑몰을 기웃 기웃 해보았죠.ㅎ

그중에서도 가장 맛있다는 전라도 포기 김치를 주문해 보았어요.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 도착!!

10시 이전 주문하면 당일 발송이라서 아침에 바로 주문했더니 2일만에 도착!!

수요일에 주문해서 금요일에 받았어요. 오예!!

 

배송될때 김치가 터지진 않을까 걱정했던 제 마음을 한방에 해결 ㅋㅋ

이렇게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시다니~ㅎ

 고춧가루, 마늘, 양파 등 전 재료 100% 우리 농산물 사용!!

이래서 믿먹 아니겠어요.ㅎ

 

당일제조 당일 발송이라 김치의 신선함이 그대로~ㅎ

저희 신랑은 바로 담근 날 김치를 너무 좋아해요.ㅎ

집에 있는 김치들은 다 익은거라 ㅜ 먹을게 없어서 속상해 하더니

김치 오자마자 고기랑 밥한그릇 뚝딱!! 오구 이뻐ㅎ

 

김치 축제에서 최단시간 품절되고 대통령상 수상까지한 맛있는 김치는

역시 다르네요.ㅎ

마초립삼겹이랑 소시지 맛있게 구워서 김치량 같이 먹으니 정말 감칠맛 두배!!

김치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니까 기름진 삼겹살이랑 찰조합!!

직접 담은 멸치젓으로 만들었다더니 오호!! 젓갈맛이 나지 않고 깔끔해요.

 

 

쌈까지 싸서 야무지개 챙겨 먹었어요.ㅎ

이제는 밥먹을때마다 김치 한그릇 순삭이네요.

 

[산지로드_ 오픈 특가 이벤트 진행중]

https://smartstore.naver.com/sjroad/products/7298235017

 

산지로드 100% 국산 전라도 포기 배추김치 2kg 10kg 김치주문 : 산지 로드

산지로드 100% 국산 전라도 포기 배추김치 2kg 10kg 김치주문

smartstore.naver.com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고, 직접 경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