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촌치킨_허니 순살 쌈싸먹기

by endear_헹이 2020. 9. 10.

언니가 모바일 쿠폰이 생겼다면서 교촌치킨 쿠폰을 주는 거 있죠~?ㅎ 어머 이런 선물 너무  칭찬해~ㅎ  언니 덕분에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교촌을 먹게 됐어요.

주문 후 금~방 교촌이 배달되었네요.  참견쟁이 꼬마 아가씨가 역시나~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왔네요.

교촌 허니 순살이랑 감자튀김이에요. 소스는 스위트 칠리랑 교촌 레드 디핑소스가 왔어요,

요즘에는 이런 스티커가 부착되어 오더라고요. 아무래도 유튜브에서 발생했던 자작극? 같은 그런 사건들  때문에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더 그런 거 같기도 해요. 서로 안심할 수 있고 좋은 거 같아요.

귀여운 작은 상자에는 교촌 웨지감자가 담겨있네요. 웨지감자도 진짜 오랜만에 먹는 거 같아요. 평소에 감자를 별로 안 좋아해서 이렇게 따론  먹는 일이 잘 없는데 ㅎ 언니 덕분에 골고루 먹어봤네요.

조... 금 바짝 튀겨진 감이 있어 보이네요? 뭐  그래도 맛있으니까~ㅎ

허니 순살~ㅎ 와우~ㅎ 껍질이 약간  두꺼운 편이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치킨이 어떤 모습이었는지 까먹고 있었는데 다시 생각이 나네요. 제 기억에는 엄청 짭짤했거든요. 평소에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교촌은 조금 자극적인  맛이라고 느껴졌거든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특별히 비밀 병기를 준비해놨죠 ㅎ 그것으 바로~ 야채쌈과 무쌈이에요.

교촌이 짭짤해서 야채쌈이랑 먹으면 간도 딱~! 맞고 고기쌈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 저는  야채쌈을 좋아해서 라면도 쌈 싸 먹고 ㅋㅋ 진짜 다양한 음식들이랑 먹는걸 평소에도 즐겨하거든요. 가끔 양념치킨을 쌈 싸 먹으면 그렇게 치밥 못지않게 맛있었는데 오늘도 딱이었어요. 엄마표 갈릭소스까지 올라가니까 완전 꿀 조합~ㅎ

매콤한 걸 좋아해서 레드 디핑소스도 찍어먹었어요.

소스 듬뿍듬뿍 찍어서 쌈 싸 먹으니까 어느새 한 마리 후딱 다 먹어버렸네요. 요즘 야채가 진짜 금값이라 자주는 먹기 부담스럽지만 가끔 이렇게 야채 한가득 먹고 싶은 날~ㅎ 치킨도 주문하려고요. 고기쌈도 맛있는데 치킨 쌈 추천드려요. 이거 먹으면 또 생각나는 조합이에요.

댓글